이런 손님의 경우 얼음게임을 통해 마음에 드는 다른 선수와 진한 스킨십을 나누는 기회로 활용하기도 하죠.”



술을먹고 모텔을 갔고 밥을 또 얻어먹고, 룰대로 돈은 한 푼도 쓰지 않았다.

이후부터 인간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퇴폐적인 행위들이 벌어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하지만 실제 성행위가 이뤄지는 경우는 거의 없어요. 여자들은 친한 친구에게 성행위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걸 본능적으로 꺼리는 것 같더라고요.”

돈을 벌기 위해선 선택을 받아야 하고, 선택을 받기 위해선 갖은 노력을 다해야 하고, 그 후 고정 고객을 만들든지, 인기를 높이기 위해선 진짜 별의별 고생을 다 해야 한다.

편집인 : 이순호 헬스코리아뉴스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예전에는 손님 대다수가 호스티스(룸살롱 여종업원)였어요. 남자 손님을 접대하면서 받은 수모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호스트바를 찾은 거죠.

하지만 법적 대응에는 선을 그었다. "억울하고 화나지만 주변의 조언대로 기부하게 됐다"고 뜬금없이 기부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현재 영업사장으로 일하고 있는 그는 “솔직히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직업도 아니고 친구들 사이에서도 내세울 직업은 못 되지만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는다”고 했다.

호빠 선수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이해하고, 관련 과정을 거쳐 자신을 준비하세요.

내가 쓴 글 보기 > 그룹관리로 이동하기 등록 취소 닫기 책갈피 완료!

인천 서구, 한국의 번화가 중 하나로 호스트바 호빠와 호스트바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 도시는 밤마다 빛나는 무수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으로 가득하며, 이 기사에서는 인천 서구의 호빠와 호스트바 문화를 탐구하고 독자들에게 미묘한 세계로 안내하겠습니다.

하지만 몇 년 전부터는 대학생, 전문직 종사자, 중소기업체 사장, 주부들까지 출입이 늘고 있는 추세예요. 술값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돈 없는 여자들에게 호스트바는 그림의 떡일 뿐이죠

해당 업소 실장은 여대생에게 "초이스하실 거죠? 선수 넣어드리면 마음에 드는 분 고르시면 돼요"라는 말을 건넨 것으로 전해졌다.

호빠 선수로서 스트레스 관리와 긍정적인 마인드셋 유지는 매우 중요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